한밭대, ‘202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성료
상태바
한밭대, ‘202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성료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1.07.0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밭대학교는 지난 5일 교내 잡(Job)생각 스터디카페에서 ‘202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를 열었다.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 대학일자리본부가 지난 5일 교내 학생회관 잡(Job)생각 카페에서 ‘2021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찾아가는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연구개발특구의 육성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설립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준정부기관으로 오는 15일까지 직원채용 원서접수 중이며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기관을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

20명의 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재단 현황, 공공기관 개요 및 채용트렌드 등에 대해 이예종 인재경영실장의 설명이 이루어졌다.

이번에 채용하는 직무는 경영지원, 기술사업화, 특구기반구축 및 관리분야로 일반직 1명 및 채용형 인턴 7명을 채용하게 된다.

한밭대 건설환경공학과 노경식 학생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공기업, 준정부기관, 기타공공기관으로 나뉘어 통칭되는 공공기관의 의미와 분류에 대해 정확히 알게 되었으며 공기업 취업준비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한밭대 대학일자리본부는 이번 채용 설명회를 비롯해 지역 공공기관에 대한 이해 증진 및 채용 연계를 통한 실질적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유관기관의 채용설명회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