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틸레인, 게임 마케팅 특화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
상태바
퍼틸레인, 게임 마케팅 특화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1.04.2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대표 김 진)이 29일 대학생 서포터즈 ‘퍼레이드’ 2기를 모집한다.

퍼틸레인이 지난해 디지털마케팅 업계 최초로 도입한 ‘게임 마케팅 특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퍼레이드는 게임 용어 레이드(Raid)와 퍼틸레인의 합성어이자, 즐거운 축제 행렬을 뜻한다.

2기 서포터즈는 ▲게임마케팅 미션 ▲게임마케팅 직무 멘토링 ▲MZ세대 게임 마케팅 트렌드 리포팅 ▲관계사 및 광고주 견학 ▲퍼틸레인 홍보 등의 세부 프로그램을 수행할 예정이다. 퍼틸레인은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활동 혜택도 지난해보다 늘었다. 올해는 활동비 이외에도 최우수팀 및 팀원에게 200만원 상당의 장학금 역시 수여된다. 나아가 엔씨소프트, 넥슨, 펄어비스, 라이엇게임즈, 반다이남코 등 국내외 탑티어 게임사의 파트너로 뛰고 있는 퍼틸레인의 실무자 멘토링 기회가 주어지며 활동 수료증이 제공된다.

또 선발 인원에게는 추후 퍼틸레인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이 뒤따르며, 평가를 거쳐 최우수 서포터즈원으로 선발될 시 인턴쉽 서류 전형이 면제된다. 실제로 지난해 활동한 1기 최우수 서포터즈원 일부가 퍼틸레인에 인턴으로 입사하는 기회를 얻기도 했다.

퍼레이드는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한다. 게임 및 광고·마케팅 산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서류는 5월 1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퍼틸레인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퍼틸레인 김진 대표는 “‘퍼레이드’는 퍼틸레인의 NO.1 게임마케팅 에이전시로서 새로운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예비 광고인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퍼레이드가 광고 업계로 진출하고자 하는 대학생에게 멋진 발판이 되기를 바라며, 광고 마케팅과 게임 산업에 관심있는 많은 대학생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립 12주년을 맞이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은 게임 업계를 필두로 E커머스, 금융, 통신,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사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일하기 좋은 광고 회사’를 지향하며 합리적이고 따뜻한 사내 문화 및 복지 제도 확립에도 앞장서 ‘2019 워라밸 실천 우수 기업’, ‘2020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에서 선정된 바 있다.

창립 이래 매년 기록적인 성장세를 보여온 퍼틸레인은 최근 투자 유치 소식과 함께 IPO 계획을 발표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