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취업진로학회-뉴스앤잡 업무협약(MOU) 체결
상태바
(사)한국취업진로학회-뉴스앤잡 업무협약(MOU) 체결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04.1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조 뉴스앤잡 발행인(왼쪽)과 이흥연 (사)한국취업진로학회 회장(오른쪽)이 지난 16일(금) 뉴스앤잡 회의실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한국취업진로학회(회장 이흥연)와 뉴스앤잡(발행인 김영조)이 청년층 직업문화 확립과 고용문화 창달을 위해 지난 16일(금) 뉴스앤잡 회의실에서 상호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사)한국취업진로학회 이흥연 회장, 김홍유 명예회장, 채영일 사무국장과 뉴스앤잡의 김영조 발행인, 서설화 편집장, 홍예원 기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한국취업진로학회와 뉴스앤잡은 ▲공동 기획기사 추진 ▲(사)한국취업진로학회 보도기사 게재 ▲학술대회 취재 등 양 기관의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사)한국취업진로학회는 고학력 노동시장의 취업 영역을 주력으로 다루는 학회다. 진로상담과 진로교육 분야 뿐만 아니라, HRD(Human Resources Development) 영역에 속하는 취업· 채용· 면접· 경력관리 등을 핵심적으로 다룬다는 점이 학회의 특징이다.

이흥연 회장은 "한국취업진로학회의 정기 행사와 우수 논문 등을 소개하여 전문가들의 의견을 다각적으로 수렴하여 뉴스앤잡에 전달하고 싶다"고 말하며, "앞으로 정부에서 청년층 취업과 진로에 대한 정책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사)한국취업진로학회와 뉴스앤잡은 ▲공동 기획기사 추진 ▲(사)한국취업진로학회 보도기사 게재 ▲학술대회 취재 등 양 기관의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김영조 뉴스앤잡 발행인은 “(사)한국취업진로학회와의 공동 기획기사 추진과 뉴스앤잡의 전문적인 취업 진로 뉴스 게재를 통해 고용 및 취업 문화를 알리고 고용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뉴스앤잡은 취업 및 창업 분야의 섹션이 특화되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터넷 신문으로 취업·창업 분야의 10여 년 이상 경력을 지닌 30여 명의 전문위원이 참여해 신속하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 각 지역별로 30여 개 대학과 기사제휴 협약을 체결해 청년을 주된 독자층으로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