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SK이노베이션-카카오-잡코리아, 신입 및 경력 채용
상태바
현대자동차-SK이노베이션-카카오-잡코리아, 신입 및 경력 채용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03.3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를 비롯한 국내 주요 기업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현대자동차와 잡코리아, SK 이노베이션이 현재 신규 인력 채용을 위한 원서 접수를 진행 중이고 카카오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도 우수인재를 상시 모집 중이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신사업 전략기획’

현대자동차가 제네시스 신사업 전략기획을 담당할 신규인력을 모집한다.우대사항으로는 비즈니스 영어회화 가능자, 국내 대기업과 글로벌 기업, 경영 컨설팅 회사에서 직무 관련 업무 유경험자 등이다. 입사지원서류는 현대자동차 채용페이지를 통해 4월 12일까지 접수 받는다

▲SK이노베이션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SK이노베이션이 21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SK이노베이션(경영지원, 비즈니스, 엔지니어, 연구개발) △SK에너지(경영지원, 엔지니어, 비즈니스)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경영지원, 비즈니스) △SK아이이테크놀로지(비즈니스) 등이다. 21년 7월 입사가 가능한 정규대학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잡코리아 ‘Front-end 경력 개발자 채용’

잡코리아가 Front-end 경력 개발자를 모집한다. 웹서비스 프론트엔드 개발 경력 3년 이상자 중, pc/mobile 고객 서비스 개선과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직무관련 지식 및 기술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4월 18일 까지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요마트 매장 운영 관리 담당자 채용’ 수시채용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가 요마트 매장 운영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수행해야 할 업무는 매장 운영 인력관리, 발주/입하/입고/진열 관리 등 매장 운영 총괄, 매장운영 효율 향상 방안 도출 및 실행 등이다. 유통사 매장 또는 물류센터 근무 경력 3년 이상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채용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카카오 ‘기술 크루’ 상시 모집

카카오가 기술 분야 신규 사원을 상시 모집 중이다. 모집 분야는 테크 부문의 △교통 플랫폼 서버 개발자 △머신러닝 엔지니어 △컨텐츠 API 서버 개발자 △웹개발 △카카오 플랫폼 개발자 △카카오 전사 QA △데이터 분석가 등이다. 모집 직무별 자격요건과 우대사항, 근무지역이 상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