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상반기 신입사원 수시채용
상태바
SK이노베이션, 상반기 신입사원 수시채용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03.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이노베이션이 2021년 SK이노베이션 계열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수시 채용으로는 역대 최대 규모인 세자릿수로, SK그룹 계열사 중 가장 먼저 진행된다. 채용 과정 역시 기존 대비 단축해 속도감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그린밸런스2030 달성을 위한 파이낸셜 스토리에 공감하고, 친환경 에너지와 소재 중심 기업 추구를 위해 역량을 발휘할 인재 선발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친환경 및 신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테크와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직무별 즉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인력을 중심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SK이노베이션은 보도채널 스키노뉴스와 유튜브 및 SK커리어스 유튜브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채용과 관련한 추가 정보를 지원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채용 담당자가 직접 소개하는 SK이노베이션 계열 개요, 사업 현황, 기업 문화, 구체적인 채용 안내 및 채용 직무 설명 등 지원자를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입사원 채용 공고는 이날부터 SK그룹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4월 16일 서류 접수를 마감하고 약 2달 간 서류 심사/필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6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7월 초 입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