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 개발자 공개채용 "1억원 스톡옵션 지급"
상태바
카카오커머스, 개발자 공개채용 "1억원 스톡옵션 지급"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03.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커머스가 신입·경력 개발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카카오커머스가 카카오메이커스의 프론트엔드·백엔드 개발, 선물하기·쇼핑하기·카카오 쇼핑라이브 백엔드 개발, 정산플랫폼 서버 개발, 대용량 처리·SRE 엔지니어, 데이터 분석 엔지니어, 머신러닝 엔지니어 등 총 11개 부문 개발자를 모집한다.

카카오메이커스의 경우 신입 개발자를 그 외 다른 서비스에서는 경력직 개발자를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공채 지원은 이날부터 4월 2일 17시까지 카카오커머스 공개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코딩·과제 테스트가 진행될 수 있고, 1·2차 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카카오커머스는 이번 공채를 통해 입사하는 합격자에게 1억원 상당의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을 지급한다. 경력 개발자의 경우 추가 보너스 500만원을 준다.

카카오커머스는 입사 시 3년마다 1개월의 안식 휴가와 휴가비 지급 등의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포괄임금제 폐지, 조직장의 승인 없이 임직원들이 스스로 업무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게 하는 '완전 선택적 근로 시간제' 도입 등 유연한 업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3700만 회원이 사용하는 서비스로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잇는 카카오커머스에서 대용량 트래픽을 경험하고, 서비스를 개발하고 싶은 개발자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