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 출간
상태바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 출간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1.02.2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 표지

내 안의 잠재력을 200% 끌어올리는 마인드셋을 다룬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을 출간했다.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은 25년 넘게 세계 정상급 CEO와 운동선수, 배우 등 각계각층의 성공한 사람들뿐 아니라 UN, 하버드대학교, 구글, 나이키, 자포스 등 세계적 기업과 기관에서 찾는 독보적이고 저명한 브레인 코치 ‘짐 퀵’이 잠재력의 놀랍고 위대한 힘을 분석한 자기계발서이다.

저자 짐 퀵은 나이, 배경, 교육, IQ에 상관없이 인간이라면 누구라도 뇌, 추진력, 기억력, 집중력, 습관의 한계를 넘을 수 있다고 주장한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마인드셋, 동기부여, 방법 이 세 가지 영역을 아우르는 성공 전략을 직접 밝혀냈다. 특히 잠재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짐 퀵만의 집중, 학습, 기억력, 속독, 사고전략이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에 담겨 있다.

짐 퀵이 주목받는 이유는 단순히 성공 전략만이 아니라 그의 극적인 인생 스토리에 있다. 어렸을 때 뇌를 크게 다쳐 평범한 학교생활과 학업이 어려웠던 그는 ‘뇌가 고장 난 아이’라는 말을 들으며 성장한 것이다. 그는 책 한 권 다 읽기 힘들 정도로 배우고 익히는 것에 어려움을 겪으며 인생의 한계를 느꼈으나, 자신의 능력이 나아질 수 있는지 직접 찾아내기로 결심하고 ‘배우는 법’을 깊이 연구하고 파고들었다. 그는 변화를 일으키는 게 마인드셋과 동기부여의 강력한 힘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또한 ‘학습 방법의 학습’을 파고들기 시작한 후로 누구라도 쉽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짐 퀵만의 집중, 학습, 기억력, 속독, 사고 전략을 개발해내기 시작했다.

저자는 이 책에 자신처럼 “마지막으로 단 한 번 여기까지라는 한계를 뛰어넘는 순간”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25년 넘게 쌓아온 그만의 성공 전략과 노하우를 담았다. 총 4개의 부에 담긴 내용은 강력한 동기부여를 가지고 지금의 나를 넘어서는 방법들로 이뤄져 있다.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은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소개되고 ‘월스트리트저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또한 출간 이후 지금까지 45주 연속 아마존 분야 1위를 지키고 있다. 포브스는 ‘2021년 필독서’로 이 책을 추천했다.

‘마지막 몰입: 나를 넘어서는 힘’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끝까지 몰입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나아가는 힘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책이다. 공부, 건강, 커리어, 인간관계 등 다양한 방면에서 성장하고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자신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깨워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이 책을 펼쳐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