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상반기 취업 콘서트’ 24일 온라인 개최
상태바
‘2021 상반기 취업 콘서트’ 24일 온라인 개최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1.02.1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채용 시즌을 앞두고 ‘2021 상반기 취업 콘서트’를 24일(수) 온택트 방식으로 개최한다.

‘2021 상반기 취업 콘서트’는 한국TOEIC위원회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24일(수)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생중계된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반기 채용 시장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분석하고 취업준비생에게 필요한 핵심 정보를 제공한다. 먼저 류정석 취업컨설턴트가 코로나19시대의 취업 동향과 성공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이후, LS전선과 AWS 담당자가 각각 ‘대기업 인재 선발의 기준’과 ‘외국계 기업 A to Z’를 주제로 취업 컨설팅은 물론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및 취업 팁 등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취업 콘서트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행사 이후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토익스피킹 응시료 8천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또, 참가자 중 추첨 이벤트를 통해 △토익·토익스피킹 무료 응시권 △MOS 할인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TOEIC위원회는 취업콘서트 개최 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질문을 접수하고 있다. 기업 인사담당자 및 취업 컨설턴트에게 물어보고 싶은 질문을 등록하면 이후 질문이 채택된 참가자를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YBM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이전보다 취업 정보를 얻기 쉽지 않은 상황에서 취업준비생들의 편의를 위해 온택트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채용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대기업과 외국계 기업 담당자가 직접 취업 팁을 제공하는 만큼 행사에 참여해 꼭 필요한 정보를 얻어 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