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EPS, 동부건설, GS파워 등, ‘새해 첫 주 마감하는 대기업 채용'
상태바
GS EPS, 동부건설, GS파워 등, ‘새해 첫 주 마감하는 대기업 채용'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0.12.3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새해 연휴에 이어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하는 기업이 등장했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GS EPS’와 ‘동부건설’, ‘삼화페인트’는 1월 3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하고, ‘KCC건설’은 1월 5일까지, ‘GS파워’는 1월 6일, ‘종근당’은 1월 11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GS EPS는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해 2021년 1월 3일(23시59분)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 중 ‘기계’, ‘제어’, ‘재경’, ‘기후환경’, ‘인사’ 부문은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기계’, ‘법무’, ‘변화관리’ 부문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인성검사를 진행하고 이어 1차면접과 2차면접/적성검사를 진행한다. 이어 채용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동부건설은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해 2021년 1월3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안전’, ‘사무’ 전 직종이며,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인적성검사와 신체검사를 진행하고 이어 1차면접, 2차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삼화페인트는 ‘2021년 상반기 정기공채’를 진행해 2021년 1월 3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신입사원 모집 직무는 ‘회계’, ‘영업관리’, ‘해외관리’, ‘국내영업’, ‘생산관리’, ‘품질관리’ 등이고, 경력사원 모집 직무는 ‘영업관리’, ‘공업용 도료영업’, ‘합성수지 연구개발’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인성검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해외관리’ 직무는 면접 시 영어인터뷰를 진행한다.

▲KCC건설은 각 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해 2021년 1월 5일(17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 세부직무는 ‘건축시공’, ‘전기시공’, ‘설비시공’, ‘현장관리’, ‘개발사업 수주 및 관리’, ‘웹/모바일 프로그램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1월중 인적성검사 및 면접전형을 진행하며, 채용검진 후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GS파워는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을 진행해 2021년 1월6일(18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발전소 운영 계열의 ‘발전소 운영 및 유지보수’, ‘발전소 환경설비 및 화학설비 운영’ 등의 분야와 발전소 건설 계열의 ‘발전소 기계’, ‘발전소 전기’, ‘플랜트 토목’ 분야, 경영지원 계열의 ‘인사/노무’, ‘회계/세무’ 분야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온라인테스트와 1차면접, 건강검징,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종근당은 ‘신입 및 경력직 수시채용’을 진행해 2021년 1월 11일(23시50분)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분석연구’, ‘합성연구’, ‘바이오중개연구’, ‘바이오QA’, ‘학술’ 부문은 신입 및 경력직 직원을 모집하고 ‘ETC마케팅’부문은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및 AI면접 이후 1차면접과 2차면접, 채용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